우리는 콜드콜을 할 때 잠재 고객 문제에 대해 거의 생각하지 않습니다.제품이나 서비스에 집중하는 것이 더 쉬울 뿐입니다.당연히, 상대방에 대한 전화보다는 우리와 우리가 제공해야 할 것에 대해 냉담하게 전화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이 새로운 콜드콜 방식에서는 잠재적인 클라이언트에 대해 생각합니다.특히, 고객이 안고 있는 문제를 조사하고, 그 문제를 중심으로 대화를 쌓아 나갑니다.이것이 콜드 콜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며,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잠재 고객의 청취력 향상

종래의 판매 자세에서는, 델, 회사, 제품, 및 잠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메리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최선의 판매 방법이라고 교육되어 왔습니다.

이 접근법의 문제는 모두 당신에 관한 것이라는 것입니다.표준 피치: “Im somany somany, im somany, im somany somany, im somany, and we do somany somany…”는 금융 당신의 정체와 직업에 관한 것입니다.당신과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이 당신이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그들은 꺼지고 꺼집니다.우리 모두는 일상 생활에서 자신에 대해 끊임없이 말하는 누군가와 마주쳤을 때 이것을 한다.

2. 우리는 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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